교육신청
|
[SK 플래닛] 모바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
|
종료
|
| 교육기간 | 2015.09.17(목) ~ 2015.09.18(금) (2일, 14시간) |
|---|---|
| 교육시간 | 10:00 ~ 18:00 |
| 신청기간 | 2015.08.27(목) ~ 2015.09.16(수) |
| 난이도 | 초급 |
| 수강정원 | 20 |
| 교육장소 | 부산모바일앱센터 교육실 |
교육목표
뉴미디어 기반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변화에 따른 모바일 마케팅 전략을 분석하며 모바일 마케팅 기획을 위한 다양한 전략적 접근 방향을 학습하는 과정
일 정 | ||
1일차 | 뉴미디어 및 모바일 마케팅 전략 - 뉴미디어 환경에 따른 고객, 시장, 커뮤니케이션 변화를 분석하여 모바일을 활용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분석 | 이론 |
모바일 마케팅 기획 방법 - 고객의 TPO를 기반한 모바일 마케팅 전략 프로세스와 단계별 기획 방법 | ||
모바일 광고 동향 및 기획 - 모바일 광고시장 현황 및 모바일 광고전략, 기획프로세스, 집행 등의 사례 분석 | ||
| 2일차 | 브랜디드 앱 마케팅 기획 및 활용 방안 - 기업 브랜디드 App 주요활용 동향과 사례를 분석하며, 제작기획, 홍보방법 | 이론 |
QR코드 마케팅 전략 및 기획 - QR코드 최신동향 및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서 QR코드 기획 프로세스 및 활용방안 | ||
위치기반의 뉴미디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- 위치기반을 통한 온/오프라인 연계방안 모색 및 다양한 위치기반 마케팅 활용사례 소개 | ||



